포토/영상

눈미끄럼틀 타고 쑤웅~ 수달 '심쿵해'

박주희 요트피아 기자||입력 : 2016.02.12 10:53
공유 :
 
image이전다음




최근 무시무시한 눈폭풍 '조나스'의 여파로 미국 동북부에는 많은 양의 눈이 몰아닥쳤었다. 많은 눈으로 인해 비행기들이 줄줄이 결항이 되는 등 엄청난 후폭풍도 동반했다. 미네소타도 최근 엄청난 양의 눈이 온 가운데,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한 동물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은 최근 한 수달의 귀여운 행동이 담긴 동영상을 보도했다. 동영상은 미국 미네소타 주의 한 동물원 직원이 '순간포착'한 것으로, 영상에는 많은 양의 눈이 쌓인 세살짜리 수달 '바비'의 집 언덕에서 바비가 미끄럼틀을 타는 듯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바비는 한 번 타는 것에 멈추지 않고, 재밌는 듯 계속 타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사진을 찍는 것을 아는듯 멈췄다 움직였다를 반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 동영상은 소셜 미디어에 퍼졌고, 조회수 30,000을 기록해 네티즌들의 엄청난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미네소타 동물원의 한 관계자는 "동물들이 자연 안에서 뛰노는 모습을 보는 것은 언제나 재밌고 유쾌하다"며 흐뭇한 감정을 내보였고, "어느 누가 수달이 눈에서 미끄럼틀을 타는 광경을 보고 미소를 짓지 않을 수 없겠느냐"라고도 덧붙여 수달 '바비'를 향한 사랑을 표현했다.


요트피아 기사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