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코로나19 이겨냅시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머니투데이 신재은 에디터||입력 2020-05-14 10:08
공유 :
 
image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사진제공=삼진어묵

삼진어묵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와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의 각종 행사가 취소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련 업체를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지난 2월부터 제주도에서 시작돼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루게릭병 환자를 돕기 위해 진행됐던 ‘아이스버킷 챌린지’처럼 캠페인에 동참할 사람을 지목해 꽃바구니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 대표는 조희종 성창종합토건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으며, ‘플라워 버킷 챌린지’의 다음 주자로 오종훈 선보엔젤파트너스 대표와 김신재 (주)태산 대표를 지목하고, 위기를 극복하는 희망 에너지를 담은 꽃바구니를 전달했다.

박 대표는 “이렇게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어려움을 겪는 화훼 농가와 소상공인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하루 빨리 종식돼 지역 경제 뿐 아니라 건강한 지역 사회가 다시 되돌아오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