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스코트라 주식회사, 2022 '제6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해양환경공단이사장상 수상

머니투데이 유연수 에디터||입력 2022-04-14 17:09
공유 :
 
image
(좌)박종면 머니투데이 대표와 이건식 스코트라주식회사 부사장이 2022 제6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수상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이기범 기자
스코트라주식회사(대표 이종목)가 K-STAR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에서 해상구조물 부문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머니투데이가 주최하는 2022 '제6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 시상식이 14일(목)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스코트라 주식회사는 수상플로팅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창업 이래 계류장, 마리나, 공사용 바지, 수상레저시설 등 수상부유구조물 설비를 담당했다. 수상태양광발전구조체 시공을 담당하며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신재생에너지 공급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미세플라스틱이 발생하지 않는 제품으로 친환경 수상구조물을 생산 중이다.

2022 '제6회 한국해양수산산업대상'은 해양수산부와 한국해양수산개발원, 한국수산자원공단, 해양수산과학기술진흥원, 한국어촌어항공단, 해양환경공단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국내 우수하고 발전가능성이 높은 해양, 수산 기업들을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수상 기업에게는 마케팅 지원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