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삼진어묵, 여행객을 위한 ‘간편’ 시리즈 4종 출시

HMR 쿠킹박스부터 만능 소스까지, 소포장 제품으로 구성돼 휴대 용이

머니투데이 신재은 에디터||입력 2020-06-15 10:46
공유 :
 
image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사진제공=삼진어묵

삼진어묵은 부산 여행객을 위해 간편하게 어묵을 즐길 수 있는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는 △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 △만능 소스 4종 △크리스피 크로캣 △리얼치즈 브레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간편성과 휴대성이 높아 여행객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어묵요리가 즐거워지는 쿠킹박스’는 가정간편식(HMR)으로,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어묵 요리를 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특히 1개의 쿠킹박스로 5가지 이상의 어묵 요리가 가능해 ‘실용적인 선물’ 또는 ‘홈파티 용’으로 제격이다.

‘만능 소스 4종’은 탕, 볶음, 조림에 활용할 수 있는 △어묵탕 스프(순한맛, 매운맛 총 2가지) △다볶음 소스 △다조림 소스 등 만능 소스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 소스는 1회분씩 파우치 타입으로 소포장돼 보관과 휴대가 용이하다.

‘크리스피 크로캣’은 삼진어묵의 대표 간식 메뉴인 어묵고로케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어묵고로케보다 크기가 커졌고, 식감은 크리스피 빵가루를 사용해 더욱 바삭해졌다. △크림치즈 △크레미슈림프 △땡초 △김치 등 총 4가지 맛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얼치즈 브레뎅’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총 3가지 치즈를 넣어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어묵의 쫄깃한 식감은 낮추고 빵의 푹신한 식감을 살렸다.

삼진어묵 간편 시리즈 4종은 삼진어묵 부산역라마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부산역라마다점은 부산역 부산시티투어버스 정류장 앞 라마다앙코르 호텔 1층에 있다.

정성우 삼진어묵 마케팅본부장은 “이동이 많은 여행객을 고려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먹거리로서의 어묵을 시리즈 상품으로 출시했다”며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의 연구개발을 진행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어묵 부산역광장점에서는 KTX/SRT 이용 여행객을 대상으로 6월부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스페셜티 커피’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