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문화체험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부산서 3월 1일 개최

3월 1일~3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유연수 MT해양에디터||입력 2019-02-15 13:04
공유 :
 
image
낚시박람회 전경/사진제공=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무국

낚시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는 '2019 한국국제낚시박람회 부산'(Korea International Fishing Show BUSAN)이 3월 1일부터 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제23회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낚시용품(낚싯대, 릴, 바늘, 찌, 루어용품, 좌대, 아이스박스 등) 뿐만 아니라 이 외에 선상예약, 각종 낚시 어플리케이션, 낚시 드론, 각종 관련 정보매체 등 낚시와 관련 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았다. 아울러, 캠핑·레저용품·아웃도어(캠핑카, 트레일러, 텐트, 보트, 카약, 선외기, 선글라스, 낚시모자 등)가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외 메이저 업체가 참가하는 국내 유일 낚시박람회로, 기존 참가기업과 더불어 남도 지역 소재의 새로운 낚시 기업들도 대거 참가한다. 이에 수도권 개최 당시와 색다른 신제품들을 볼 수 있어 관련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사무국에서는 전국의 낚시 점주와 바이어 초청을 통해 참가기업과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사전등록은 2월 22일 마감되어 이후 방문하고자 하는 참관객은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후 참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