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특집

[가고 싶은 섬 ②] 길고 긴 여행의 보상품,몰디브의 낙조와 씨푸드

머니투데이 김도화 에디터||입력 : 2016.12.06 16:42
공유 :
 
image
/사진=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디럭스 워터빌라 자쿠지 전경

최근 허니문 여행이나 가족여행, 커플여행 등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몰디브. 과연 어느 리조트를 선택해야 할까? 일반적인 관광지 투어와 달리 대부분의 리조트가 원 리조트 원 아일랜드(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구성되어 있는 몰디브는 4박이나 혹은 5박 이상을 한 자리에서 머물러야 하는 특성상 금세 지루해지기 십상이다. 이 때는 리조트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음식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은 해결책이다. 맛 여행을 위한 분들이라면 몰디브 하이더웨이 리조트가 제격이다.

몰디브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6성급 리조트답게 시설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의 질과 서비스에도 한껏 품격을 담았다. 특히 몰디브 리조트 유일의 미슐랭 3스타 출신의 셰프가 정통요리를 매일 선보이며, 고객의 음식 하나하나에 모든 혼을 바친다. 경치나 해양스포츠보다 맛을 원한다면 이만한 데도 없다.

image
/사진=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 객실 내부

최고급 요리에 더해 고급스러운 실내는 기본이다. 객실은 총 103채의 개인 빌라 형식으로 건축됐으며, 모든 빌라가 개인 풀을 갖추고 있다. 몰디브에 자리한 리조트 중 가장 큰 편에 속하는 객실들을 보유하고 있는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는 총 10가지의 객실 타입이 있으며 최소 60평부터 최대 430평까지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물 위에 지어진 디럭스 워터빌라는 55채. 디럭스 워터빌라는 60여 평 크기로 외부에는 6m에 달하는 개인 풀장이 갖춰져 있다. 내부에는 초대형 데이베드와 넉넉한 사이즈의 자쿠지,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거실까지 자리하고 있다.

더욱이 몰디브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대시설인 스파의 경우 하이더웨이 비치의 뷰티 팔래스 스파는 콘데 나스 요한슨 트래블이 선정한 ‘2017 Best for Couple’ 스파로 선정되었다.

image

또한,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는 개인 버틀러가 리조트에서의 모든 요구사항을 개별적으로 들어주며, 24시간 언제든 고객이 필요할 때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몰디브에서의 럭셔리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들에겐 안성맞춤이다. 더구나 하이더웨이 비치 리조트는 2017년을 앞두고 한국 고객들을 위해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